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HSK 한 권이면 끝(30일 완성 5급 마스트플랜) 놀라운 중국어 비법서를 소개해요~

도서(책)/국어 외국어 사전

by dobioi 2011. 6. 30. 07:00

본문

반응형













제목에
한권이라고 나와서 한권 뿐인 줄 알았다.
하지만 “비법서 + 해설집 + VOCA + CD”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MP3를 들어보니, 아주 명확한 발음으로 천천히, 조심스럽게 읽어주고 있었다.
구지 지문을 보지 않더래도 알아들을 수 있을 만큼의 적당한 빠르기로 읽어주었다.






첫장을 넘겨 보면... 이렇게 구성품들이 보인다.


비법서 앞부분에는 지나치리만큼 친절한 설명으로 어떻게 하면 신HSK 한 권이면 끝을 정말 끝을 낼 수 있을지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40일의 학습 플랜”을 참고해서 “나만의 학습 플랜”으로 짜고 공부를 시작해볼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시작이 반이라고, 시작하고 나면 훅~ 진도가 나갈 것 같은 느낌이다.

 


듣기, 독해, 쓰기의 3가지로 나눠져 있고, 각각 부분들로 나눠져 알찬 구성을 보여주는 것 같다. 내용도 허름한 내용들이 아닌 알찬 내용들임을 단지 목차의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다.


곳곳에 숨겨져 있는 “시크릿 백전백승”은 저자의 노하우를 옅 볼 수 있다.
저자는 직접 강의하듯 독자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책을 읽으면서 전수를 받으면 되는 거다.

그리고, 곳곳에 숨겨져 있는 것이 또 있다.
이다.
이것 역시 HSK의 출제 경향을 분석한 저자의 팁을 툭툭~ 던져뒀다.
이것도 집어 먹으면 되는 거다.

컬러플하게, 깔끔하게 디자인된 책을 보게 되면 공부할 맛이 절로 난다고나 할까...


책이 너무 장황하면 보기 어렵다.
아니, 끝까지 읽기도 어려울뿐더러, 다 읽었다 하더래도, 뭐, 남는 것이 없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책은 다른 것 같다.
 “시크릿 보물상자”를 통해 핵심을 잘 정리해뒀기 때문이다.



뛰어난 강사가 내 앞에서 직접 강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한번 덤벼 볼 일이다.
잘 짜여진 책을 40일간(또는 더 짧거나, 길게....) 따라가다 보면
HSK는 별 것 아닐 거란 생각이 책을 펼쳐본 순간 들게 될 거란 기대가 생길 것이다.




新HSK 5급 30일 완성 마스터플랜! 듣기, 독해, 쓰기의 모든 영역을 한 권으로 끝내주는 종합서로,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하여, 新HSK 5급 공략의 가장 쉽고 빠른 길을 안내합니다! HSK 베테랑 강사가 알려주는 핵심 비법과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연습문제, 자가 점검용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별책 구성된 해설집과 新HSK 5급 기출 VOCA 단어장, 듣기 문제 MP3 및 스크립트가 수록된 CD 1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십수 년 경력의 HSK 인기 강사가 新HSK 문제를 전방위 완벽 분석!

영역별 출제 유형을 총망라한 국내 유일의 핵심 비법 전수!국내 최다 HSK 수강생을 보유하고 10년 이상 HSK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저자가 중국국가한판의 新HSK 출제요강과 근간에 실시된 모든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출제 경향을 최대한 완벽하게 반영했습니다. 5급에서 꼭 필요한 엑기스 요점 정리를 최적의 학습량으로 편성하여, 영역별, 문제 유형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노하우와 비법들을 숨김없이 공개합니다.

전문가가 제안하는 맞춤형 학습 플랜으로, 가장 쉽고 빠른 新HSK 정복 로드맵 제공!

듣기, 독해, 쓰기 3개 영역이 균등한 학습량으로 구성되어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15일, 30일, 40일 완성 프로젝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그간의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하는 개인별, 유형별 맞춤형 학습 플랜을 따라 공부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 책장이 술술 넘어가는 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자가 점검용 영역별 실전 모의고사 1회분! 新HSK 5급 기출 VOCA 단어장! 듣기 MP3 + 스크립트가 수록된 CD 1장 제공!

각 영역별로 실전 모의고사가 1회분씩 수록되어 있어 공부한 비법을 적용해서 풀어보고 스스로 학습 성취도를 점검해볼 수 있습니다. 5급 필수단어 1300개는 물론, 듣기 문제의 기출 단어까지 완벽 정리한 단어장은 한자 훈음을 이용한 쉽고 재미있는 암기법으로 필수단어 1300개를 거뜬히 정복하고, 듣기 문제를 풀기 전에 단어를 예습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듣기 문제가 녹음된 MP3 CD에는 별도로 정리된 녹음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보다 더 상세할 수 없는 문제 해설과 단어 정리! 별책 해설집의 알찬 구성!

고득점을 바라보는 고수들뿐만 아니라 5급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까지 배려하여, 급수의 당락을 판가름하는 난이도 최상의 문제부터 너무 쉬워서 답이 뻔히 보이는 문제까지 상세한 해설을 수록했습니다. 또한 기출문제에서 다뤄진 모든 단어를 총망라하여 어려운 단어에는 표로 주석을 달고 사전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친절하게 정리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