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네마스터 결국 상 솔본도 최대주주의 경영권 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 구글이 인수하게 될까? 아니면 MS? 어디든 선택 가능한 기업

창(窓)/주식窓

by dobioi 2020. 12. 3. 12:12

본문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기만 하면 오르길래 신기하다 했더니, 이런 일이 생길 줄은 꿈에도 몰랐다.

기술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이 있긴 하고, 또 지속 가능한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를 만드는 탄탄한 회사의 솔루션이라 생각된다.

만일 구글이나 유수한 큰 회사에서 인수를 하게 된다면 놀라운 일이 벌어지는 거다.

구글 입장에서는 새롭게 앱을 만드는 것보다는 있는 걸 인수하는 것이 편하다.

그리고 그게 오히려 전문적이고, 대히트를 칠 수 있는 방편이 될 것이다.

이미 몇차례 사고 팔기를 하면서 지켜보아오다가 심상치않아서 조금 더 매수를 해뒀는데, 아무래도 생애 몇번 맞기 힘들다는 상을 다 맞아본다.

 

어쨌든 기술력이 있고, 영업력이 있다면 그대로 유지하는 것도 좋겠지만 큰물에 가서 놀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놀라운 일이다.

 

 

전일 키네마스터는 최대주주의 경영권 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최대주주인 주식회사 솔본 및 주식회사 솔본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포커스신문사, 이혜숙, 임일택, 정재원, 김경중에 확인한 결과 최대주주 등이 보유한 당사 주식을 공동매각하기로 합의했고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공시했다.

키네마스터의 대주주인 솔본 또한 "주식 공동매각과 관련한 주간사 및 기타 자문사의 선정, 매각방법과 조건 및 절차의 결정, 기타 거래 조건의 협상 및 결정을 포함한 제반의사결정권한을 위임받아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같은 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