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연 산소강화필터가 무슨 말일까요? 어디서 개수작???

시사窓

by dobioi 2012. 10. 23. 23:14

본문

반응형
무료 잡지에 광고를 보다가... 이게 무슨 개소리인가 싶어서 글을 쓰고 있다. 뭐... 개소리, 심한 표현이 아니냐 싶겠지만 이것도 약하다. 그리고, 개가 짖는 소리가 뭐가 나쁜가 싶겠지만, 통념적으로 사용되는 그 의미로 뱉은 말이다. 그대로 받아들여주면 좋겠다.

산소강화필터! 라고 자신있게 표현해뒀다.


이상하다... 담배를 피면 담배연기 때문에 산소를 강화할 수 없을텐데... 도대체 무슨 말인가??? 산소는 불을 잘 붙게 만드는 건데, 그럼 성냥으로 불을 붙이자마자, 만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훅 불타서, 순식간에, 한번만 빨면 끝나버리는 것인가???
그런 필터인가??? 라고도 생각된다.

아이러니, 황당, 어처구니없게도.... 그 아래에는 이런 문구가 나와있다.



경고 : 흡연은 폐암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며, 내 가족, 이웃까지도 병들게 합니다.
담배연기에는 발암성 물질인 나프틸아민, 니켈, 벤젠, 비닐 크롤라이드, 비소, 카드뮴이 들어있습니다.

산소필터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그런데, Clean Technology 라는 표현을 써놯다. 후얼~
담배가 깨끗한 기술이라고??? 후얼~
누구를 바보로 아나??? 대충 헛소리 갈겨놯도 "그려~ 담배는 깨끗한 것이여~" 라고 받아들일거라고 생각하는 거다.
안타깝게도... 흡연자들은 바보인 것 같다.
이런 걸 보고서도... 담배를 끊지 않으니...
아니면 까막눈... 글씨를 모르나???
국어를 못배워서 무슨 뜻인지 모르나???

이런 걸 써서 판매하는 담배 회사나, 그걸 보고서도 꿋꿋이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나... 참 신기한 노릇이다.

내 가족, 이웃까지도 병들게 한다는데... 아무런 관련도 없는 사람들, 행인도 병들게 한다. 얼마나 불쾌한지 모른다.

너무 멋지게, 깔끔하게 디자인되서 이 담배를 피우면 다른 폐암 걸린 사람보다는 건강하게 오래 살겠지라는 느낌을 주기위해서 노력하는 것 같다. 이런... 썩을....

O2 : 산소강화필터는 필터의 산소함량을 늘려 흡착능력을 향상시킨 신기술 필터입니다.

이게 무슨 소리냐??? 이게 바로 개소리다. 앞뒤도 맞지 않고, 과학적이지도 않고, 이해도 안되고, 납득도 안되는 이상한 표현이다.

나는 강력히 주장하는 바이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우주인들이 쓰는 하이바 같은 걸 쓰고 자신이 태운 연기는 모두 다 마시고 나서야 하이바를 벗을 수 있게 해야한다고 주장한다.
담배 연기나, 니코틴, 타르 같은 것들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는 시스템을 만들기 전에는 담배를 못피우게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바이다.
(미안하다... 나도 살고 보자... 담배연기 때문에 죽겠다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