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D램프가 대세가 되어간다!!!!

IT감각

by dobioi 2013. 1. 5. 13:30

본문

반응형
LED가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 컴퓨터에 연결하던 쬐그만 LED 라이트를 사용했던 것이 이제는 제대로된 백열등을 대체할만한 추세로 급변하고 있다!!!

필립스는 광화문 근처에서 LED램프를 공짜로 나눠줬다고 한다. 애매한 시간에 애매한 사람들한테 나눠줘서 아쉽다. 그걸 돈주고 사야한다니.. 아쉽~




이젠 상용화가 되고 저변 확대가 될 모양이다. 관련 주식들도 상한가를 치고 있고, 뜬다 뜬다 하던 소문이 이젠 현실로 드러나고 있는 거다.

역시 이런 업계 정보와 정통한 소식을 알고 있는 제대로된 정보통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최근에 깨달은 것이다.

비전문가는 불안한데,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보니, 제대로 효과를 내고, 불안감이 해소되어 안심이 된다.

투자 초보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였다 생각된다. 사실 작년(2012년)에는 불안했다.
아무런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어디에다가 어떻게 투자할지 향방을 모를 때 제대로 된 정보가 너무 감사했다.

이렇게 세상이 바뀌는 걸 제대로 같이 하고 있으니, 좋다!
내게도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예전 같으면 불안한 마음에 약간 오르면 곧바로 팔아버렸겠지만 이젠 신념을 갖고 길게 보고 있다!

게다가 정보를 갖고 있으니, 잔바람에 흔드리는 걸 감안하고 동요하지 않는 거다!

^_^ 뭔소리로 마무리되는지 좀 그렇지만 어쨌든 2013년도, 미래는 밝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