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목길 걷던 여성 치고 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벌인 짓 울산 동구 화정동의한 주택가 마침 오토바이를 타고 이곳을 지나던 시민이 피해 여성을 구조

시사窓/사회

by dobioi 2022. 6. 16. 08:13

본문

반응형

이런 미친 놈이 있나! 반드시 잡아서 감빵에 넣어야 한다. 이런 놈이 무서운 놈이 될 수 있다. 아직 사회가 밝아지지 않았나? 방범을 위해 정부가 치안을 안전하게 해서 주민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보호해줘야 한다.

 

CCTV가 곳곳에 있을테니, 곧 잡힐 거고, 조폭인지, 그냥 나쁜 놈인지, 여죄가 있는지 등을 밝혀야 할 것이다. 범죄자가 이미 손을 써서 운전자를 특정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잘 밝혀주기 바란다.

 

728x90

골목길 걷던 여성 치고…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벌인 짓

김자아 기자

입력 2022.06.16 07:31

 

지난 3일 울산 동구의 한 주택가에서 운전자가 자신이 차로 친 행인을 폭행한 뒤 차에 태우려는 모습. 마침 오토바이를 타고 이곳을 지나던 시민이 피해 여성을 구조하고 있다. /SBS

 

울산의 한 주택가에서 행인을 차로 친 운전자가 피해자를 폭행한 뒤 차에 태우려고 시도한 일이 벌어졌다. 경찰은 달아난 운전자를 쫓고 있다.

 

16일 울산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3일 새벽 동구 화정동의 한 주택가 골목에서 길 가던 여성을 차로 친 뒤 폭행한 30대 운전자에 대해 특수상해 등의 혐의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다.

 

당시 이 운전자는 아무도 없는 주택가 골목길을 걸어가던 여성을 차로 들이받았다. 차에서 내린 운전자는 쓰러진 여성의 상태를 살피다가 이 여성을 폭행했다.

 

운전자는 이 여성을 차에 태우려고 시도하기도 했으나 마침 오토바이를 타고 지나가던 시민이 여성을 구조했다. 그 사이 운전자는 차를 타고 도주했다.

 

지난 3일 울산 동구의 한 주택가에서 운전자가 행인을 차로 친 뒤 차에서 내려 폭행하는 일이 벌어졌다./SBS

 

SBS에 따르면 폭행 직전 피해 여성은 운전자에게 “음주운전이냐”고 물었고, 운전자는 “그렇다”고 답했다. 이후 이 여성이 차 사진을 찍기 위에 자리에서 일어나자 폭행이 시작됐다고 한다.

300x250

피해 여성은 이 일로 곳곳에 타박상을 입고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유력 용의자가 거주지에 나타나지 않아 잡히지 않았다”며 “용의자가 붙잡히는 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목길 걷던 여성 치고…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벌인 짓

골목길 걷던 여성 치고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벌인 짓

www.chosu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