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컴, '한컴구름' OS 출시…일반소비자에 무료 배포 - 이건 한번 설치해보고 싶다

IT감각

by dobioi 2020. 7. 17. 14:20

본문

반응형

이건 한번 설치해보고 싶다. 놀고 있는 최저사양 노트북으로 도전~~

(곧 올릴 예정임)

 

익숙한 업체들이 모여서 만들었다고 하니, 게다가 한컴오피스를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 회사가 아닌가.


그 회사와 보안회사 등등이 모여서 만들었으니, 허접한 OS보다는 나을 수 있을 거란 기대감이 있다.


우선 여기는 오피스를 갖고 있다. 정부의 시책에 들어맞는 방향성이 아닐까 싶다.

OS는 무료, 오피스는 유료


아마도 이렇게 몰아갈 것 같다.


하지만 호환성, 편리성과 함께 흥행을 위한 쿠키를 준비해줘야 될 것이라 본다.

모양새는 MS를 베껴 가는 것 같다. 순서만 바뀌었지, 앞선 MS를 따라잡기 위해 용감하게 던지는 아이디어와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 한컴구름 다운로드 >>>>

 

제품 : 한컴구름

한컴구름은 가볍고 빠른 성능으로 여러분의 쾌적한 PC환경을 약속 드립니다. 업무, 일상, 엔터테이먼트 외에도 여러 환경에서 한컴구름을 경험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gooroom@hancom.com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롭지만, 익숙한 경험”

 

한컴구름은 여러분에게 친숙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한컴구름에서 익숙하고 쉽게 OS를 경험하세요.

 

$$ 일상과 업무까지

 

한컴구름에서는 일반적인 데스크톱에서 사용했던 애플리케이션들과 더불어
업무와 관리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들을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오피스 문서 보기와 편집을

 

한컴구름에서 전용 뷰어를 통해 한글 문서와 오피스 문서를 확인하고, 한컴스페이스와 웹오피스를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문서를 편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에
최적화된 한컴구름

 

한컴구름에서는 보안기능을 강화하여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사용자의 데이터 접근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환경

최소 사양CPU : Intel Pentium Gold, RAM : 4GB, HDD : 8GB 이상권장 사양CPU : Intel Pentium i3, RAM : 4GB, HDD : 40GB 이상기타Intel 아키텍처의 PC, 노트북

 

한글과컴퓨터와 구름 플랫폼의 만남

 

구름 플랫폼 프로젝트는 2015년부터 연구개발을 시작한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환경 접속을 위한

 

단말 플랫폼 오픈소스 프로젝트 입니다.

 

구름 플랫폼은 클라우드 업무환경 전환에 대비하고 있으며 구름 플랫폼 개발에는

 

여러 국내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구름 플랫폼은

구름 플랫폼은 구름 OS, 구름 브라우저, 구름 보안기술, 구름 중앙관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발자와 기업들이 연구, 개발, 사업화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름 플랫폼 공통버전 소스코드와 ISO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구름 플랫폼 사업화는 구름 플랫폼 공통버전 소스코드를 이용하고, 사업화 희망 기업들의 노하우를 더해서 이뤄지며 구름 플랫폼 활성화 포럼을 통해서 구름 플랫폼 적용에 대한 기술자문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