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기현 이준석 성상납 의혹, 文 정권 때 수사 진짜면 그냥 뒀겠나 문재인 정권 시절부터 고발되어서 수사를 계속 해 왔던 사안 민주당 정권에서 그냥 가만뒀겠는가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2. 6. 3. 15:29

본문

반응형

이준석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집중 공격을 하지만 흔들림없이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데,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어쩌지도 못하면서 툭툭 걸고 넘어지고 있나보다.

 

아무래도 더불어민주당, 대적할만한 건수를 찾아내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이상한 의혹만 난무하지만 별로 실효가 없었던 것 같다. 오히려 누워서 침뱉기 같아보이는 이유는 뭘까?

 

잘 싸우려면 제대로 된 꼬투리를 잘 잡아보길 바랄 따름이다.

 

문재인 정권 시절부터 고발되어서 수사를 계속 해 왔던 사안인데, 만약에 실체가 있다고 하면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과정에서 민주당 정권에서 그냥 가만뒀겠는가

 

728x90

 

김기현 “이준석 성상납 의혹, 文 정권 때 수사…진짜면 그냥 뒀겠나”

김자아 기자

입력 2022.06.02 14:24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국회사진취재단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던 김기현 의원이 이준석 대표의 이른바 ‘성상납 의혹’과 관련 “실체가 명확하지 않다”고 했다.

 

김 의원은 2일 BBS 라디오 ‘전영신의 아침저널’을 통해 “문재인 정권 시절부터 고발되어서 수사를 계속 해 왔던 사안인데, 만약에 실체가 있다고 하면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과정에서 민주당 정권에서 그냥 가만뒀겠는가”라며 이 같이 말했다.

 

이어 “(실체가 있다면) 수사를 해서 실체가 무엇이라고 밝혔을 것”이라며 “딱 드러내 놓고 ‘성범죄다’ ‘의혹이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다”고 했다. 다만 “어차피 고소, 고발이 돼 있다고 하니까 지켜봐야 된다”고 했다.

 

의혹이 사실로 확인 될 경우 이 대표의 거취 문제를 묻는 진행자의 질문엔 “그렇게 전제해서 말씀드릴 수 있는 사안이 아니다. 실체가 있다고 전제해서 설명한다면 그건 인격 모욕적”이라며 “자꾸 (실체가) 있는 것처럼 전제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300x250

 

그러면서 “(실체 여부를 두고) 여러 가지 논란들이 있는데 민주당 정권의 수사기관에서 수사한 결과 실체를 밝혀내지 못한 것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전제해서 설명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와 시민단체 등은 이 대표가 2013년 성상납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사건은 가세연 등의 고발로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이다. 당 중앙윤리위원회는 이 대표의 징계와 관련한 논의를 재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현 “이준석 성상납 의혹, 文 정권 때 수사…진짜면 그냥 뒀겠나”

김기현 이준석 성상납 의혹, 文 정권 때 수사진짜면 그냥 뒀겠나

www.chosu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