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인은 별거중 연하 남편40대 여배우 이태원 집앞 흉기 피습 극단선택 시도 살인미수 체포 최정윤 최지우 아님 주의 슈퍼모델 출신으로, 가수로 데뷔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6. 15. 08:34

본문

반응형

이게 뭔지 모를 끔찍한 상황이다. 행복하게 살려고 했지, 이렇게 살려고 그랬나! 놀랍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고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것이다.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해서, 많은 부부가 행복하게 살고 있고, 또 많은 부부가 이혼을 목전에 두고 있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

 

무섭다. 행복을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살아온 배경이 다른 두 사람이 만나서 사는 거라 충분히 힘든 부분이 많을 것이다.

 

그걸 지켜내는 것이 실력이다. 물론 떨쳐내는 것도 또한 실력이다.

 

40대 여배우 집앞 흉기 피습…범인은 별거중 연하 남편

 

728x90

별거중 연하 남편

40대 여배우 집앞 흉기 피습…범인은 별거중 연하 남편

입력 2022-06-15 04:13

 

국민일보DB

 

30대 남성이 배우인 부인을 흉기로 살해하려 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14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이날 오전 8시40분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40대 아내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르다가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300x250

B씨는 배우로, 최근 긴급임시조치에 따라 남편인 A씨와는 별거 중이었다고 한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이날 아침 흉기를 구입한 뒤 집 앞에서 기다리다 B씨가 나오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목 부위를 찔린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권남영 기자

 

 

40대 여배우 집앞 흉기 피습…범인은 별거중 연하 남편

30대 남성이 배우인 부인을 흉기로 살해하려 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14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이날 오전 8시40분쯤 서울 용산구 이

m.kmib.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