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경실 사우나서 친한 언니가 혜은이 욕, 발가벗고 싸워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호탕한 웃음소리 주인공 이경실 자매들 집 방문 개그맨 동료들 전화 돈 그날 모아져 정선희 집 지켜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6. 15. 10:50

본문

반응형

언제부턴가 방송에서 사라진 연예인들이 많다. 하지만 마침 유튜브로 전향해서 인기몰이를 하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가끔 보면 너무 반갑고, 여전히 입담과 섭외능력에 감탄하곤 한다.

 

그러면서 간혹 일반 공중파 방송이나 케이블 방송에서 다시 보게 되면 반갑다. 나름 재기에 성공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다.

 

이경실은 쌘 역할을 했고, 인생사에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어냈고, 이제는 다잡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 같다.

 

 

개인 방송에서 명예훼손으로 벌금을 받은 것은 없는 사실로 상대 여성을 가해자로 몰아서 패소한 것이 아니고, 당시 SNS에 서툴었던 자신이 그 상황에 대처를하다 상대 여성의 신상을 일부 포함한 게시글을 올려서 그 부분에서 패소한 것이라고 한다. 이후 사건이 진행되면서 상대측의 의도가 일부 드러나면서 합의하는 것으로 끝냈다고 한다.

 

어쨌든 우여곡절 중에 나름의 인기 비결이 있기 때문에 끊이지 않고 활동하고 있는 것 같다. 비호감이지만 호감인 연예인 중에 한명이라 생각한다. 어차피 인생이 쉽지 않기 때문에 수용하고 사는 것으로 보여지기도 하고, 그것 말고는 뾰족한 수가 없어보인다.

 

728x90

이경실 “사우나서 친한 언니가 혜은이 욕, 발가벗고 싸워”

(‘같이 삽시다’)[종합]

 

스포츠조선 = 정안지 기자

입력 2022.06.14 21:45 | 수정 2022.06.14 21:47

 

 

이경실이 입담을 자랑했다.

 

14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호탕한 웃음소리의 주인공 이경실이 자매들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자매들은 이경실을 반갑게 맞이했고, 그들은 만나자마자 웃음꽃을 피웠다.

 

이경실은 "몇 년 전 안 좋은 일이 있고 방송이 뜸해지면서 계속 방송을 했었는데 힘들었다"며 "'이제는 쉴 때가 됐구나'는 생각이 들어서 받아드리고 최근 유튜브 개인 방송을 시작했다"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최다 조회수 주인공은 정선희였다. 방송에서 이야기 한 적 없는 걸 다 이야기 했다"고 했다. 당시 빚 때문에 경매에 넘어가기 직전이었던 정선희 집. 도움 받을 곳 없어 막막했던 순간, 마침 정선희에게 전화를 했던 이경실. 정선희는 "개그맨 동료들에게 전화를 해서 돈이 그날 모아졌다"면서 집을 지키게 된 사연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이경실은 "성격이 끙끙 앓는 스타일은 아니다. 금방 털어내는 스타일"이라면서 "어려움을 겪다 보니까 노하우가 생기더라"고 밝혔다. 이어 "산악회 친구들과 여행을 다녔다. 히말라야 등반에 성공했다. 눈물 콧물 흘리면서 올라갔다"면서 "코로나19 전 해에는 6개월 동안 계획을 세워서 남미로 33일을 다녀왔다"고 쉬면서 마음껏 즐긴 등산과 여행을 떠올렸다.

 

이경실은 "원숙 선생님의 개인적인 팬이다"면서 "1987년 방송 시작 때부터 인연이 시작됐다. 분장실에서 만나면 항상 좋은 말을 많이 해주셨다"고 떠올렸다. 그는 "처음 이혼 했을 때 전화가 와서 '우리 클럽이 뭐가 좋다고 가입을 하니'라고 하셨다"며 "기분이 안 좋을 때인데 선생님으로 인해서 크게 웃었다"며 힘든 시기 위로해줬던 박원숙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00x250

박원숙은 "네가 속상한 일 있었을 때 가만히 있는 게 도와주는 거 같아서 가만히 있었다"고 했고, 이경실은 "오히려 그게 더 미안했다"고 했다. 이경실은 "지인들이 걱정하는 게 느껴져서 오히려 미안했다"고 했고, 혜은이는 "당시 '기도할게'라고 문자를 했었다"고 했다.

 

자매들 사는 모습을 계속 지켜본 이경실은 혜은이에게 "주방일 중 뭐가 가장 쉽냐"고 묻자, 혜은이는 "심부름"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경실은 "처음에 아무것도 할 줄 모르지 않았냐. 내 주변에서도 '아무리 연예인이어도 그렇지 후라이도 못하냐'면서 목욕탕에서 언니 욕을 하더라"면서 "언니 편을 들면서 사정 설명했는데 나중에는 '언니가 혜은이야?'라고 분노했었다. 친한 언니와 싸웠는데, 그 뒤로는 그 언니가 혜은이의 '혜'자도 안 꺼낸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경실이 '찜질방에서 만난 사람들'에 대해 털어놓아 자매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실은 찜질방에서 배우 이응경과 마주쳤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뒤, "패티김의 몸을 한 번 본 적 있다"며 패티김의 맨 몸을 목격한 사연을 털어놔 시선을 끌었다.

 

 

 

이경실 “사우나서 친한 언니가 혜은이 욕, 발가벗고 싸워”

이경실 사우나서 친한 언니가 혜은이 욕, 발가벗고 싸워 같이 삽시다종합

www.chosu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