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코로나19 인구대비 확진자수 최소 2만명, 최대 20만명 무난히 달성할 듯, 확진률 2000(미국)으로 예상해본다면

시사窓

by dobioi 2020. 4. 17. 21:25

본문

반응형

일본이 어떻게 됐는지 이젠 궁금하지도 않다.

그들이 얼마나 거짓말을 했고, 이제야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이 됐는지 그들의 확진자 증가세 추이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렇지만 그냥 많다고만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파악하려면 수치로 봐야 한다.

그래야 일본의 확진자 추이를 알 수 있고, 어떻게 될지 예측할 수 있는 것이다.

인구가 1억이 넘는 나라가 반도 안되는 대한민국보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더 적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맞지 않는 것 아닌가!

우선 그들의 확진자 100명 이후의 증가세를 보는 것이 명확하다 볼 수 있다.

그동안 숨겨온 진실이 어느정도라도 밝혀지는 지표가 되는 것 같다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완만해져서 거의 평평하게 그려지는 것과 다르게 가파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주식 그래프를 보시는 분은 이게 장난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다. 꼭 떡상 치는 아주 이상적인(?) 그래프라 아름답다 볼 수 있다. 안타깝게도...

 

대한민국은 점점 줄어들어 순위가 계속 하락하고 있고, 일본은 치고 올라와서 이젠 일본크루즈를 포함하지 않아도 무방할만큼 쑥쑥 자라버렸다.

아무리 꼼수를 부려봐도 그게 쉽지 않다는 걸 이제는 알았을 거고, 인터넷, 스마트폰을 많이 쓰지 않는 일본 어르신들도 이제는 눈치 챘을 것이다. 아베가 거짓말 한 거고, 안타깝게도 그들이 깔보는 대한민국이 일본을 앞서고 있다는 사실을 접하고는 깊은 한탄을 했을 것임이 분명하다.

 

성실하게, 진실하게 코로나19 검사를 했었다면 진즉에 순위가 뒤바뀌었겠지만 이제 오늘 내일 순위가 뒤바뀌지 싶다. 대한민국은 0시에 검사 결과를 발표하는 반면 일본은 아마도 저녁에 발표하는 것 같다. 애매한 타이밍에 추가 수치가 발표되는 것 같다.

 

진실은 밝혀진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거짓인지, 사실인지 어느 정도 예측해볼 수 있다.

적어도 몇일 내로 2만명은 무난히 넘길 수 있을 거 같은 분위기다.

인구 대비 발생률이 아직도 100을 넘지 않았으니, 200이 넘은 우리나라처럼 대처를 잘 한다 해도 2만명이 넘을 것이고,  만일 미국 꼴 나게되면 20만명은 충분히 달성 가능하다고 예상된다.

두고 보시라. 아마 거의 맞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